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
    주문취소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 주문취소 방법 안내입니다


    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주문한 제품이 배송준비중 상태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중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여 단순변심 반품으로 진행되어 왕복 택배비 5천원이 차감됩니다.


    <출고전 직접 주문 취소 방법>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 바로가기-> 취소신청클릭->제품선택->취소사유 기재하고

    취소신청 눌러주시면 끝 !


    ※ 주문내역조회에 취소신청란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출고 되어 취소는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직접 신청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주문취소 처리되며

      홈페이지게시판/고객센터/카카오톡상담톡/으로 직원을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를 남겼다고 주문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위 참고사항을 통하여 정확한 방법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
    셀비엔 정품확인 어떻게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맑은 피부의 시작 셀비엔입니다 :-)



    저희 셀비엔 브랜드는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속에서 외부사이트에서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셀비엔 공식홈 / http://www.cellbn.co.kr/index.html


    네이버스토어팜공식홈 / 셀비엔 https://smartstore.naver.com/cellbn  대한화장품 /  https://smartstore.naver.com/cellbn02




    <판매사이트>

    카카오선물하기, 화해, 올리브영, 무신사, SSG, 롯데ON, GS샵, CJ쇼핑, 홈앤쇼핑, 인터파크, 다이소몰, 11번가, 옥션, 지마켓, 위메프, 티몬, 

    공영홈쇼핑, 스킨알엑스, 1300k, 쿠팡, 우먼스톡, 텐바이텐, LF몰, 왈라뷰



    판매 채널이 동일하더라도 판매자정보에서 "(주)월드코스텍" 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판매자가 다를 경우 셀비엔 공식 판매 제품이 아니며 구입시 교환이나 환불, 사후처리(고객상담,피부문제)가 불가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070-4015-0950





    또한 셀비엔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이미지와 상세페이지가 무단으로 도용될 경우 법적조치가 시행됩니다.

    부디 불법판매로 인하여 셀비엔 고객님들에게 불편을 드리는 일 없도록, 저희 셀비엔에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
    주문시 배송정보 확인하세요

    주문시 배송지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수령자 연락처 / 주소 / 아파트 동 호수 


    배송지가 정확하게 입려되지 않은 경우에는


    오배송/반송될 수 있습니다 


    *오기재로 인한 고객과실이기 때문에 반송,재발송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간혹, 배송중 상태에서 주소지 변경을 요청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는데요!


    출고가 된 배송중 상태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어떻게하죠?




    안녕하세요 맑은 피부의 시작 셀비엔입니다 :-)




    저희는 고객님의 피부건강을 위하여 화학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대신에


    자연유래 성분들과 천연유래 원료들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에 힘 쓰고 있습니다


    부작용 예방으로는 사용 전 전성분을 확인하시어 개인 알러지 반응이 있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화장품 부작용이 일어난 경우의 안내 절차입니다.







    1. 상품수령 후 2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


    수령 후 한달이 지난 경우, 접수는 불가합니다 기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2. 피부 트러블 사진 필수 첨부


    온라인 판매 특성상 전화나 게시글로는 부작용 상태를 확인 할 수 없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트러블 발생 사진을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3. 제품 수거진행


    제품의 2/3이상의 용량이 남아있어야합니다. 제품을 다량으로 사용하신 경우에는 수거진행도 하지 않으며


    부작용사례로 환불 접수도 불가합니다.


    ※제품 수거는 셀비엔 고객센터에서 접수 진행합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택배를 보내시면

    7일이내 확인불가시 폐기처리 됨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4. 치료비 보상 기준


    병원 방문 전 꼭 셀비엔 고객센터 상담원과 1~2 접수 진행 부탁드리며 안내사항 참고하신뒤에


    병원 내원(피부관리실X) 을 권장드립니다.


    피부맛사지/시술/물광주사/리프팅 등 비급여 항목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확인하지 않고 개별방문하신뒤에 보상요청은 불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안전하게 보상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고 부작용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차를 빌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소비자원 규정 확인하기 -> https://bit.ly/3gzBTFg




  • []
    교환이나 반품 규정 알려주세요 !




    맑은 피부의 시작 셀비엔 공식 홈페이지 기준 교환/반품 규정 안내입니다 :-)



    ※ 스토어팜,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 구매하셨다면 해당 사이트 규정에 따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수해주세요. (셀비엔 공식홈페이지에서 처리불가)






    <단순변심>


    1.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포장,용기개봉,사용흔적) 처리 불가합니다.


    3. 오배송/파손 등 셀비엔측의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택배비 왕복 6천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료배송으로 발송해드린 경우 발송 택배비 / 수거택배비 = 6천원

       

    4. 함께 받은 사은품을 함께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에도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제품의 특성,용량,가격,성분,전부 공개하고있으니 단순변심하는 번거로움이 없도록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불량/오배송>


    1.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2. 7일 이후 접수는 불가하기 때문에 반드시 기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 개인사정으로 인한 기간내 미접수는 사용중 불량이나 구매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하자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개인사정 접수 사례 예시>

       받은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여행을 다녀오느라 확인을 못한 경우

       사용중에는 몰랐는데 쓰다보니 깨져있는 경우

       바빠서 확인을 못했는데 나중에 보니 파손되어있는 경우

       귀찮아서 확인을 안했는데 상품이 잘못 배달됨을 확인한 경우

       이사가느라 택배를 열어보지 못한 경우

       선물해줬는데 제품하자의 사실을 선물받은 사람으로부터 나중에 알게 된 경우

       택배를 개봉하고 화장대에서 떨어뜨린 경우




    셀비엔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오배송이나 제품 하자로 불편을 드린 경우에는 100% 셀비엔 과실이 맞으며


    배송중 파손시에도 택배사와 셀비엔 이중책임으로 빠른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안전하게 배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입금확인 도와주세요~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읽어주세요 :-)





    1. 무통장/계좌이체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

       예를들어 밤 10시에 입금하셨다면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에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

       주문시간에 맞게 출고전 입금확인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해주세요


    ※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주문/입금/발송/배송/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



    2. 금액을 더 많이 입금했어요

       주문하신 금액입금하신 금액일치해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더 많이 입금하시거나 적게 입금하셨을때는 070-4015-0950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정확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입금자명이 달라요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남겨주시거나 070-4015-0950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입금하신분 성함 안내해주세요



    4. 주문한지 3일 지났는데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입금/계좌이체 입금기한은 3일 (72시간)입니다

       기간 내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서는 사라지고 자동취소처리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