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셀비엔 고객센터

게시판 상세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어떻게하죠?

  • 작성자 셀비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1 14:54: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6




안녕하세요 맑은 피부의 시작 셀비엔입니다 :-)




저희는 고객님의 피부건강을 위하여 화학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대신에


자연유래 성분들과 천연유래 원료들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에 힘 쓰고 있습니다


부작용 예방으로는 사용 전 전성분을 확인하시어 개인 알러지 반응이 있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화장품 부작용이 일어난 경우의 안내 절차입니다.







1. 상품수령 후 2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


수령 후 한달이 지난 경우, 접수는 불가합니다 기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2. 피부 트러블 사진 필수 첨부


온라인 판매 특성상 전화나 게시글로는 부작용 상태를 확인 할 수 없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트러블 발생 사진을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3. 제품 수거진행


제품의 2/3이상의 용량이 남아있어야합니다. 제품을 다량으로 사용하신 경우에는 수거진행도 하지 않으며


부작용사례로 환불 접수도 불가합니다.


※제품 수거는 셀비엔 고객센터에서 접수 진행합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택배를 보내시면

7일이내 확인불가시 폐기처리 됨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4. 치료비 보상 기준


병원 방문 전 꼭 셀비엔 고객센터 상담원과 1~2 접수 진행 부탁드리며 안내사항 참고하신뒤에


병원 내원(피부관리실X) 을 권장드립니다.


피부맛사지/시술/물광주사/리프팅 등 비급여 항목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확인하지 않고 개별방문하신뒤에 보상요청은 불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안전하게 보상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고 부작용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차를 빌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소비자원 규정 확인하기 -> https://bit.ly/3gzBTF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위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